서울과학기술대학교 행정학과

  • HOME
  • SEOULTECH
  • SITEMAP
  • ENGLISH
  • LOGIN
검색

학과행정

공지사항
 학과행정 공지사항
게시글 확인
제목 [필독] 2020-1학기 수강신청 정정 요청 관련 유의사항 안내
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344 날짜 2020-03-10
첨부파일

 

2020-1학기 수강신청 정정 요청 관련 유의사항 안내 

 

 

수강신청 정정 요청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.

 

정정기간 동안 스스로 정정하는 것이 기본이며,

잔여석이 없어서 학과에 수강신청 정정(추가) 요청을 해야 할 경우 반드시 아래 내용을 확인한 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 (과목 삭제 불가)

 

이 공지사항은 행정학과 교수님과 사전 협의를 거친 내용입니다. 

코로나19로 인해 정정기간 동안 유선, 이메일 문의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오니, 아래 내용을 자세히 읽어보시고 꼭 필요한 분들만 수강 정정 요청해주시길 바랍니다. 

  

* 수강신청 정정 기간(공식적인 기간) : 2020.3.16.(월) 9시 ~ 3.20.(금) 18시 까지 

 

* 수강신청 정정(추가) 우선순위 

1. 2020년 8월 졸업예정자(마지막학기)의 전공필수교과목

2. 편입생

3. 수강신청하지 못한 복학생 / 폐강예정 교과목 수강자 

※ 위 우선순위에 해당하지 않는 사유(개인 사정 등)에 대해서는 정정 불가 

 

* 수강신청 정정(추가) 신청 절차

1. 교과목 담당교수님께 이메일 발송하여 허락 받기(학과로 바로 요청가능한 과목은 아래 주의사항 참고

2. 수강 허락을 받은 내용(캡처)과 함께 학과로 수강정정 요청 이메일을 정해진 기간에 발송(ykcho@seoultech.ac.kr

- 이메일 제목 : 수강정정 요청(학번, 이름)

- 이메일 내용 : 학번, 이름, 과목코드, 강좌번호, 과목명, 수강정정 사유(우선순위에 해당하는 내용) 반드시 기재 

- 메일보내는 기간 : 3.16(월) 09:00 ~ 3.19(목) 18:00(기한엄수)

- 형평성 문제 등으로 위 기간 전 또는 후에 보내는 메일은 인정 안함

3. 수강 정정 마지막 날(3/20금) 일괄 처리

- 제한인원 및 우선순위에 따라 처리 

- 20일(금) 16시까지 수강신청되지않았다면 학과사무실로 유선연락(02-970-6489) 바람

 

* 주의사항 

1. 정정기간에 스스로 충분히 시도해 본 후 잔여석이 없어서 수강신청이 도저히 안될 경우에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 

2. 학과로 바로 요청 가능한 과목 : 교수님께서 학과에서 처리해주길 원하신 과목이니 교수님께 허락받는 절차를 생략하고 바로 학과로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(위의 '수강정정 요청' 이메일 작성방법 참고)

- (주간) 헌법(1), 행정법(1), 행정법판례

- (야간) 행정법(1), 자원순환관리, 지방행정 

- 나머지 교과목 : 각 담당 교수님께 메일발송(메일주소는 행정학과 홈페이지 참조)

3. 주/야교차 신청 : 기존의 방식대로 교수님께 허락을 받은 후 '학습구분 변경신청서(일부교과목 변경)' 제출(신청서는 첨부문서 참조, 제출은 3/16~19까지) *신청서에 학번 반드시 기재

4. 주/야교차 신청 또한 수강정정의 우선순위 내용을 적용하여 처리할 예정임  

5. 강의실 수용인원 문제로 교수님께 허락을 받았더라도 수강신청이 불가 할 수 있음

6. 통합정보시스템에 잘못된 연락처 입력으로 인한 불이익은 학과사무실에서 책임지지 않음

7. 등교 중기 기간에는 학교/학과 방문을 삼가하고, 사무실 유선(02-970-6489) 혹은 이메일(ykcho@seoultech.ac.kr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 

 

감사합니다. 

 

목록

Quick Menu

  • 대학포털
  • 입학안내
  • 중앙도서관
  • 웹메일
  • e-Class(강의)
  • 행정학과 학생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