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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[필독] 2020-2학기 수강신청 정정 요청 관련 유의사항 안내
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2292 날짜 2020-08-26
첨부파일
  • 한글파일 학습구분변경승인신청서(일부과목변경).hwp

 

2020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정정 요청 관련 유의사항 안내 

*행정학과 전공과목 해당

 

 

수강신청 정정 요청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.

 

정정기간 동안 스스로 정정하는 것이 기본이며,

잔여석이 없어서 학과에 수강신청 정정(추가) 요청을 해야 할 경우 반드시 아래 내용을 확인한 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 (과목 삭제 불가)

 

이 공지사항은 행정학과 교수님과 사전 협의를 거친 내용입니다. 

코로나19로 인해 정정기간 동안 유선과 이메일 문의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오니, 아래 내용을 자세히 읽어보시고

꼭 필요한 분들만 수강 정정 요청해주시길 바랍니다. 

  

* 수강신청 정정 기간(공식적인 기간) : 2020.9.1.(화) 9시 ~ 9.7.(월) 23시 까지 

 

* 수강신청 정정(추가) 우선순위 

1. 2021년 2월 졸업예정자(마지막학기)의 전공필수교과목

2. 편입생

3. 수강신청하지 못한 복학생 / 폐강예정 교과목 수강자  

※ 위 우선순위에 해당하지 않는 사유(개인 사정 등)에 대해서는 정정 불가 

 

* 수강신청 정정(추가) 신청 절차

1. 교과목 담당교수님께 이메일 발송하여 허락 받기(메일주소는 행정학과 홈페이지 또는 강의계획서 참조)

2. 수강 허락을 받은 내용(캡처)과 함께 학과로 수강정정 요청 이메일을 정해진 기간에 발송(ykcho@seoultech.ac.kr

* 이메일 제목 : 수강정정 요청(학번, 이름)

* 이메일 내용 : 학번, 이름, 과목코드, 강좌번호, 과목명, 수강정정 사유(우선순위에 해당하는 내용반드시 기재 

* 이메일 보내는 기간 : 9.1(화) 09:00 ~ 9.4(금) 18:00(기한엄수)

* 형평성 문제 등으로 위 기간 전 또는 후에 보내는 메일은 인정 안함

3. 수강 정정 마지막 날(9/7월) 일괄 처리

* 제한인원 및 우선순위에 따라 처리 

* 9/7일(월) 16시까지 수강신청이 되지 않았다면 학과사무실로 유선연락(02-970-6489) 바람

 

* 주의사항 

1. 정정기간에 스스로 충분히 시도해 본 후 잔여석이 없어서 수강신청이 도저히 안될 경우에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 

2. 주/야교차 신청 : 기존의 방식대로 교수님께 허락을 받은 후 '학습구분 변경신청서(일부교과목 변경)' 제출(신청서는 첨부문서 참조, 제출은 9/1~9/4까지) *신청서에 학번 반드시 기재

3. 주/야교차 신청 또한 수강정정의 우선순위 내용을 적용하여 처리할 예정임  

4. 수강인원 제한으로 상황에 따라 교수님께 허락을 받았더라도 수강신청이 불가 할 수 있음

※ 온라인 강의라고 하더라도 과제평가, 시험 등 교수님께서 수업운영이 가능하신 인원이 있으므로 수강인원을 제한할 수 밖에 없습니다..

5. 통합정보시스템에 잘못된 연락처 입력으로 인한 불이익은 학과사무실에서 책임지지 않음

6. 학교/학과 방문을 삼가하고, 사무실 유선(02-970-6489) 혹은 이메일(ykcho@seoultech.ac.kr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 

 

감사합니다.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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