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 | 2019 전기학위수여식 취소 및 후속 일정 안내 | 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관리자 | 조회수 | 2330 | 날짜 | 2020-02-07 |
첨부파일 |
|
||||
2019전기학위수여식 취소 및 후속 일정 안내
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으로 인해 2020. 2.21.(금)자로 예정되었던 2019전기학위수여식 행사가 취소 되었으며, 이후 일정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.
◆ 학위증 수령 - 일정 : 2020. 2.21.(금) 9시-16시 까지 - 장소 : 행정학과 사무실(어의관 211호) * 위 일정에 수령이 불가한 경우 학과사무실에 보관하고 있으니 수령 가능한 날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.(월-금/9시-6시까지)
◆ 학위복 대여 및 반납 - 행사는 취소되었으나 사진촬영을 원하시는 학생을 위하여 학위복 대여는 진행합니다. - 학위복 대여 및 반납 일정 º 일정 : 2020.2.18.(화) ~ 2.21.(금) 9시-16시 까지 (1인1개 가운, 반납 봉투와 함께 배부, 반드시 당일 16시까지 행정학과 사무실로 반납) º 수령 및 반납 장소 : 행정학과 사무실(어의관 211호) * 가운 배부 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예방 수칙을 준수하고 가운 사용 후에는 반드시 수령받은 당일 비닐봉투에 넣어서 반납 하여야 함. * 학위가운을 반납하지 않을 시 부담금(15만원)을 납부하여야 함
◆ 기타 안내사항 - 졸업증명서는 학위수여식일인 2020. 2.21.자 이후부터 가능합니다. -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하여 학위증 및 학위복 수령시 필히 마스크 착용 바랍니다. - 기타 졸업관련 문의 사항은 학사지원과(☎970-6033/6035)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