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 | [필독] 2021-1학기 수강신청 정정 요청 관련 유의사항 안내 | ||||
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관리자 | 조회수 | 1876 | 날짜 | 2021-02-28 |
첨부파일 | |||||
2021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정정 요청 관련 유의사항 안내 *행정학과 전공과목 해당
수강신청 정정 요청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.
정정기간 동안 스스로 정정하는 것이 기본이며, 잔여석이 없어서 학과에 수강신청 정정(추가) 요청을 해야 할 경우 반드시 아래 내용을 확인한 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 (과목 삭제 불가)
이 공지사항은 행정학과 교수님과 사전 협의를 거친 내용입니다. 코로나19로 인해 정정기간 동안 유선과 이메일 문의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오니, 아래 내용을 자세히 읽어보시고 꼭 필요한 분들만 수강 정정 요청해주시길 바랍니다.
★★ 증원 계획이 없는 과목★★ - (주간) 행정법(1), 헌법(1), 행정법판례, 행정계량분석, 환경정책론, 한국행정론, 정책형성론, 기획론 *그 외의 개설과목은 아래 내용에 따라 정정 요청 시 우선순위 등을 고려하여 교수님과 상의 하에 학과에서 증원 할 예정이오니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.(수강신청 페이지에서 정원 숫자를 늘려놓지는 않습니다)
* 수강신청 정정 기간(공식적인 기간) : 2021.3.2.(화) 9시 ~ 3.8.(월) 23시 까지
* 수강신청 정정(추가) 우선순위 1. 2021년 8월 또는 2022년 2월 졸업예정자의 1학기 전공필수교과목 2. 편입생 3. 수강신청하지 못한 복학생 / 폐강예정 교과목 수강자 ※ 위 우선순위에 해당하지 않는 사유(개인 사정 등)에 대해서는 정정 불가
* 수강신청 정정(추가) 신청 절차 1. 교과목 담당교수님께 이메일 발송하여 허락 받기(메일주소는 행정학과 홈페이지 또는 강의계획서 참조) 2. 수강 허락을 받은 내용(캡처)과 함께 학과로 수강정정 요청 이메일을 정해진 기간에 발송(ykcho@seoultech.ac.kr) - 이메일 제목 : 수강정정 요청(학번, 이름) - 이메일 내용 : 1. 학번, 이름 / 2. 과목코드, 강좌번호, 과목명 / 3. 수강정정 사유(우선순위에 해당하는 내용) 반드시 기재 - 이메일 보내는 기간 : 3.2.(화) 09:00 ~ 3.5(금) 18:00(기한엄수) * 형평성 문제 등으로 위 기간 전 또는 후에 보내는 메일은 인정 안함 3. 수강 정정 마지막 날(3/8월) 일괄 처리 * 제한인원 및 우선순위에 따라 처리 * 3/8일(월) 16시까지 수강신청이 되지 않았다면 학과사무실로 유선연락(02-970-6489) 바람
* 주의사항 1. 정정기간에 스스로 충분히 시도해 본 후 잔여석이 없어서 수강신청이 도저히 안될 경우에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 2. 주/야교차 신청 : 기존의 방식대로 교수님께 허락을 받은 후 '학습구분 변경신청서(일부교과목 변경)' 제출(신청서는 첨부문서 참조, 제출은 3/2~3/5까지) *신청서에 학번 반드시 기재 3. 주/야교차 신청 또한 수강정정의 우선순위 내용을 적용하여 처리할 예정임 4. 수강인원 제한으로 상황에 따라 교수님께 허락을 받았더라도 수강신청이 불가 할 수 있음 ※ 온라인 강의라고 하더라도 과제평가, 시험 등 교수님께서 수업운영이 가능하신 인원이 있으므로 수강인원을 제한할 수 밖에 없습니다.. 5. 통합정보시스템에 잘못된 연락처 입력으로 인한 불이익은 학과사무실에서 책임지지 않음 6. 학교/학과 방문을 삼가하고, 사무실 유선(02-970-6489) 혹은 이메일(ykcho@seoultech.ac.kr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