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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2023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정정 요청 관련 유의사항 안내 날짜 2023-08-21 조회수 627
작성자 관리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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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정정 요청 관련 유의사항 안내 

*행정학과 전공과목 해당

 

 

수강신청 정정 요청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.

 

정정기간 동안 스스로 정정하는 것이 원칙이며,

불가피하게 학과에 수강신청 정정(추가) 요청을 해야 할 경우 반드시 아래 내용을 확인한 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 

(과목 삭제는 스스로 해야하며 요청 불가)

 

이 공지사항은 행정학과 교수님과 사전 협의를 거친 내용입니다. 

유선과 이메일 문의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오니, 아래 내용을 자세히 읽어보시고 꼭 필요한 분들만 수강 정정 요청해주시길 바랍니다.

 

 

★★ 현재 여석이 없는 과목 중 추가 증원 계획이 없는 과목★★ 

[주간과목]

- 2학년 : 조사방법론(21002/최선하)

- 3학년 : 행정학연습, 정책분석평가론,  사회복지론,  시민사회와거버넌스

- 4학년 : 정책학특강 

 

* 그 외의 개설과목은 아래 내용에 따라 정정 요청 시 우선순위 등을 고려하여 교수님과 상의 하에 학과에서 증원 할 예정이오니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.(수강신청 페이지에서 정원 숫자를 늘려놓지는 않습니다) 

* 아래 우선순위에 해당하는 경우라도 강의실 좌석 사정(40석)에 따라 수강신청이 불가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* 수강신청 정정 기간(공식적인 기간) : 2023.9.5.(화) 10시 ~ 9.11.(월) 23시 까지 

 

* 수강신청 정정(추가) 우선순위  : 2024년 2월 또는 2024년 8월 졸업예정자의 2학기 전공필수교과목

※ 개인 사정 등에 대해서는 정정 불가 

 

* 수강신청 정정(추가) 신청 절차

1. 수강정정 요청 이메일을 정해진 기간에 발송(ykcho@seoultech.ac.kr

- 이메일 제목 : 수강정정 요청(학번, 이름)

- 이메일 내용 :  1. 학번, 이름 / 2. 과목코드, 강좌번호, 과목명  / 3. 수강정정 사유 반드시 기재 

- 이메일 보내는 기간 : 9.5.(화) ~ 9.8.(금) 13:00(기한엄수)

* 형평성 문제 등으로 위 기간 전 또는 후에 보내는 이메일은 인정 안함

* 교수님께 따로 이메일 보낼 필요없이 학과사무실로 요청 (요청자에 대해서 학과사무실에서 교수님께 보여드리고 수강정정할 예정임) 

 

2. 수강정정 처리 : 9/8(금) 오후 15시 이후 일괄 처리

* 제한인원 및 우선순위에 따라 처리 예정 

* 9/8(금)에 정정처리가 안된 경우에는 정정이 불가한 경우에 해당

* 특이사항이 있을 경우 학과에서 개별 연락 예정  

 

* 주의사항 

1. 정정기간에 스스로 충분히 시도해 본 후 잔여석이 없어서 수강신청이 도저히 안될 경우에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 

2. 주/야교차 신청 (신청서, 교수님 허락 필요 없음) 

(주간->야간) 신청서 없이 9학점까지 본인이 신청 가능

(야간->주간) 학점 제한 없이 본인이 신청 가능 

3. 수강인원 제한 및 강의실 좌석 상황에 따라 교수님께 허락을 받았더라도 수강신청이 불가 할 수 있음

4. 통합정보시스템에 잘못된 연락처 입력으로 인한 불이익은 학과사무실에서 책임지지 않음

5. 학교/학과 방문을 삼가하고, 사무실 유선(02-970-6489) 혹은 이메일(ykcho@seoultech.ac.kr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 

 

감사합니다. 

 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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